2009년 전자신문

전자신문/etnews

코스턴, 회전초밥기계 해외시장 개척

발행일 : 2009.07.30

회전 초밥 시스템 전문업체 코스턴(대표 엄천섭 www.kosturn.com)은 제품 및 영업망 재편을 통해 올 하반기부터 미국, 유럽 시장 영업에 주력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위해 영업활동이 미진한 해외 대리점과의 계약은 파기하고 성과가 좋은 미국, 유럽, 호주 시장에 역량을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앞으로 진행되는 모든 대리점 계약은 실제 영업활동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해지된다.

코스턴은 △주방 관련기기 영업을 병행하는 곳 △자체 홍보를 진행하는 곳 △자체 기술을 통한 사후관리가 가능한 곳 등의 기준으로 대리점을 모집할 계획이다. 특히 시장 관리 및 대리점과의 의사소통이 가능한 해외 전문 인력을 확충하고, 인터넷 홈페이지를 다국어 버전을 개편하고 있다.

코스턴은 제품 디자인과 품질 강화에도 나선다. 올해부터 이미 전문 컨설팅 업체를 통해 품질 컨설팅을 받고 있으며, 까다로운 유럽 소비자를 겨냥해 기기 소재는 모두 인체 무해 판정을 받은 것들만 사용하고 있다.

특히 기존 제품 라인에 마감공정을 더해 회전 초밥 시스템 관련 모든 기기에 라운드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다.

엄천섭 사장은 “해외 영업활동을 대리점에다 맡기다 보니 시장 개척에 한계가 있었다”며 “향후 주력시장에 대해서는 최대한 시장을 직접 관리하겠다”고 밝혔다.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고객 서비스 센터

02-2636-0625

​www.orionk.com

SNS

  • Facebook Social Icon
  • YouTube Social  Icon

오리온 식품기계는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거래 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시 구로구 구로중앙로 40가길 17(신도림동 396-221) 대표이사 엄천섭 사업자등록번호 113-16-73950

로고수정-오리온(백색).png